Level
URR은 크게 보면 로비가 존재하고 로비에서 여러 스테이지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는 구조이다.
물론, 스테이지는 순차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로비는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게임 로직부터 구현하기 위해 Stage를 우선적으로 구현할 예정이다.
Stage Level Design
LandScape를 통해 경사로와 언덕을 만들었고 페인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출하였다.
또한, 언덕의 경계선이 어색하지 않게 돌로 막아 놓았다.
주변에는 폴리지를 통해 숲 같은 느낌을 주었다.
유닛으로 사용하는 에셋이 군인들이라 풀, 자연 같은 분위기를 사용하였다.
하얀 타일위에 유닛들이 생성되고 타일에는 각 유닛의 단계(1, 2, 4...,1024)를 나타낼 것이다.